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 이어서 오사카 JR역에 1층에 있는 '에키 마르쉐 오사카' 상가에 입점돼 있는 오사카 우메다 맛집하나 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한 곳 바로 옆에 있으니 이전 점심특선으로 추천드린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한 번 봐주세요!
오사카 우메다 맛집, 미친 점심 가성비 [하카타 모츠나베 야마야]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고 여행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소마카세우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JR 오사카역 동쪽 1층에 위치한 '에키마르쉐 오사카'라는 복합 쇼핑몰에
somakaseu.tistory.com
오사카 우메다 오차즈케 맛집 다시차즈케엔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게는 아침에 여행일정을 시작하기 전 조식으로 먹기도 좋고 아점으로 먹기도 좋은 오차즈케입니다! 따뜻한 차를 밥에 부어서 맛있는 고명들과 함께 먹는 일본 음식인데요! 따뜻한 다시 차가 몸에 들어오면 몸이 사르르 녹고 힘이 불끈 솟는 느낌이 든답니다! 긴 설명 없이 바로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오차즈케는 사실 오차(녹차)를 부어서 먹는 방법과 다시(육수)를 부어서 먹는 다시차즈케가 있는데요! 이 곳은 다시를 부어서 먹는 곳이라 감칠맛 나는 다시 덕분에 먹기가 매우 수월하답니다! 다시가 아닌 그냥 차를 드시고 싶으시면 점원에게 말씀하거나 물이 있는 테이블 쪽을 보시면 다시와 차가 있습니다!
밥 위에 어떤 고명을 올리는가에 따라서 오차즈케의 메뉴가 매우 다양합니다! 저는 연어(샤케)나 멘타이코(명란젓)을 좋아해서 항상 저 두 종류의 오챠즈케를 먹곤 합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우리 한국 사람들에게도 거리낌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는 일본음식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예쁘고 맛있게 생겼죠? 가성비도 좋아서 항상 아침 기차를 타러 가기 전에 여기 오차즈케집에 들러서 아침 겸 점심을 해결합니다.
역시나 이곳도 선불 결제 후 메뉴 발권 티켓을 점원에게 주고 들어가서 안내받은 자리에 앉아 있으면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입니다! 카드를 사용하실 분들은 점원에게 말씀을 한 번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처음에 카드가 안되는 줄 알고 현금을 사용했는데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는 푯말을 본 것 같습니다.
외국인들은 많이 못 봤어요. 이 가게에 4번 정도 혼자 갔었는데 갈 때 마다 일본 현지인들이 자리를 빼곡하게 매워서 식사를 하고 있었답니다!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건강한 맛 덕분에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았어요. 특히나 출근하는 회사원들이 많았는데요! 역시 따뜻한 오차즈케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든든하게 일을 열심히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혼자 가기에도 매우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게입니다! 혼자서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오차즈케 맛집에 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도와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한 번 훑어 보시고 여행 일정에 넣어 놓으시는 것도 정말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EKI MARCHÉ OSAKA · 3 Chome-1-1 Umeda, Kita Ward, Osaka, 530-0001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m
댓글